본문으로 바로가기

자, 오늘도 어김없이 공모주 청약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등장하는 엔터주인 것 같아요. 이는 마마무 소속사로 잘 알려져 있는 종합 콘텐츠 제작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이다 보니 더 관심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한 내용 살펴보도록 할게요.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알비더블유는 SG워너비의 죄와벌, 케이윌의 니가 필요해, 이승기의 결혼해줄래 작곡가로 알려진 김도훈씨가 공동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소속 가수로 여러 팀이 있지만 마마무가 제일 유명한 것 같네요.

 

마마무는 음원을 발표할 때마다 흥행을 하는 것 같은데요. 워낙 좋아하는 팀이다 보니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소식에 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청약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비더블유에 대해서

알비더블유는 SG워너비의 죄와벌, 케이윌의 니가 필요해, 이승기의 결혼해줄래 작곡가로 알려져 있는 김도훈씨가 공동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곳입니다.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다른 기획사와는 다르게 설립 초기 자사 자체 아티스트가 아닌 타 매니지먼트사의 캐스팅,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듀싱 등 대행 업무를 주로 수행했으며 업계 내 입지를 다졌습니다.

 

현재는 자체 콘텐츠 IP를 바탕으로 한 수익모델을 구축하고 있으며 김도훈 대표 프로듀서를 포함하여 17명의 작곡가가 속한 자체 제작시스템을 통해 회사가 권리를 갖는 음원을 제작, 확보한 상태입니다.

알비더블유 공모주

당사는 K-POP 한류 콘텐츠 제작 전문회사로서 주로 K팝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파생되는 여러 분야를 개발하여 서비스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시에 동사의 프로듀싱 및 영상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영상, 광고, 음반, 행사 등과 관련한 제작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매출은 크게 음원음반영상저작권리매출, 매니지먼트매출, 제작대행매출, 공연매출, 기타매출 등으로 구분이 되고 있습니다. 보유중인 인적/물적 인프라를 충분히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수익을 창출해낼 수 있는 제작대행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일정

자, 그럼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요예측일: 11월 5일~11월 8일
  • 공모청약일: 11월 11일~11월 12일
  • 납입일/환불일: 11월 16일
  • 상장일: 11월 22일 예정

알비더블유 청약 주간사

알비더블유 공모가 밴드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의 희망 공모가 밴드는 1만 8,700원~2만 1,400원입니다. 공모 예정 금액은 234억~268억원이며 이 달 기관 투자자 수요 예측을 통하여 공모가를 확정하고 11일과 12일에 일반 청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알비더블유 주간사는 미래애셋증권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청약이 시작되기 전 해당 증권사의 계좌를 미리 만들어두는 것이 좋겠네요.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

지금까지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의 일정에 대해서 간략하게 한 번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수요예측이 진행 중이며 이제 공모가 확정이 나고 일반 청약을 시작하겠네요. 마마무 소속사로 알려져 있는 알비더블유 엔터주에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투자를 하실 땐 항상 신중하게 판단하셔서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