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고왕이

드디어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네요.

네고왕 피자헛

자, 2월 5일부터 다시 네고왕이

시작되었다는 소식 다들 알고계신가요.

지난 번에 0회차 영상이 올라왔는데

기존 출연자였던 황광희에서

장영란으로 변경이 된 상태입니다.

 

황광희는 네고왕에서 광고왕으로

등극을 하게 되어 교체가 되었다고

하는 것 같았는데 그도 그럴 것이

다른 광고를 찍는 중에 타 브랜드를

홍보하는데 나오기가 좀 그렇겠죠.

장영란씨도 예능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니 이번 시즌2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이번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가 나왔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알아볼게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고왕 시즌2

드디어 시작합니다.

 

첫 등장부터 화려한 장영란

예전에는 tv에서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제가 tv를 거의 보지 않는

중이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보게 되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지난 번에 인터뷰 영상이 나가면서

꽤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죠.

광희가 빠진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장영란씨가 맡으면서

더 재밌을 것 같기도 하네요.

 

오늘의 네고는 바로 피자입니다.

피자헛이 선정이 되었는데

어떤 피자를 좋아하냐고 물으니

피자헛 빼고 다 이야기를 하네요.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간단하게 인트로를 마치고 시작된

길거리 인터뷰입니다.

역시나 입담이 장난이 아니네요.

 

보면서 얼마나 웃었던지

캐스팅 정말 잘한 것 같은데요.

시민들과 간단하게 피자헛에 관하여

인터뷰를 하면서 돌아다니고 있어요.

네고왕 피자헛 편에서는 간단히

시민 인터뷰를 끝내고 가맹점으로

찾아가서 이런 저런 인터뷰를 합니다.

 

그리고 그 후에 드디어 본사로

찾아가서 피자왕을 만났네요.

사실 피자를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한 번씩 이벤트가

뜨게 되면 먹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과연 어떤 이벤트를 물고 왔을지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자, 이렇게 야무지게 장영란이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를 가져왔네요.

간단하게 한 번 정리해보겠습니다.

 

<네고왕 X 피자헛 네고>

1. 방송일 기준 7일간 프리미엄 피자

전메뉴 1+1에 리치치즈파스타와

콜라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메뉴 교차선택 가능

-프리미엄 피자 1+1을 한 번에

배달 가능 또는 킵 쿠폰 사용으로

한 판은 배달, 한판은 나중에 방문 포장

단, 피자 10만개(1+1하면 20만개) 및

파스타 10만개, 콜라 4만개 한정

 

2. 자사앱,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

만약 서버 터질 경우 콜라 1만개 추가지급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는 현재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안내 사항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기간은 2월 5일 금요일~11일 목요일

하루 최대 2만명 한정입니다.

대상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니

가입을 하신 후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피자헛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링크를 남겨드렸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셔서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자, 이렇게 시즌2의 첫 이벤트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장영란씨가 맡게 되었는데

영상을 쭉 보니 꽤나 재밌네요.

캐스팅 완벽한 것 같습니다.

 

너무 재밌게 잘봤네요.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였죠.

현재 링크 남겨드린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상세 내용 파악하실 수 있으니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