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이어트 운동 추천 뱃살 빼자

category 건강 정보통 2021. 1. 29. 16: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하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을 한 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운동 추천

새해가 밝은지 어느덧 한 달이

훌쩍 지나가고 있는 중이네요.

다들 계획하신바 잘하고 계시겠죠?

저는 딱히 계획을 세우진 않았는데

얼마 전에 몸무게를 한 번 재보고

목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요즘 집 밖을 잘 나가지도 않고

활동이 거의 없이 먹기만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몸무게가 꽤 많이

불어버린 상태더라구요.

6KG이나 쪄버린 상태라서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럼 홈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을 몇 가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요즘 같은 시국에 어디가서

운동하기에도 겁이나는 상황이죠.

일단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방문을 하기가 꺼려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활동 반경도 줄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고 이러니

살이 자연스럽게 찔 수 밖에 없네요.

 

그래도 유튜브 같은 곳을 보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들을 접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따라하며 효과를 볼 수 있죠.

유튜브에 접속을 하고 다이어트 홈트를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운동법들을

만나보실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저도 지금 이런 영상들을 보면서

아침 저녁으로 집에서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에요.

 

현재 뱃살이 좀 찌고 있어서

뱃살 빼는 운동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데 꽤 효과가 좋은 것 같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다이어트 운동 추천

요즘 영상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인데 유튜브 채널 중

땅크부부란곳이 있습니다.

 

구독자도 268만명으로 꽤

유명한 홈트레이닝 채널이죠.

 

이 중에서 보고 따라하기 좋은

운동법들이 많이 있는데요.

땅크부부 채널 중에서

무조건 뱃살 빠지는 운동이라는

홈트레이닝 영상이 있어요.

 

제가 지금 이걸 보면서 아침,

저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한 번 하면 15분정도 걸리는 것 같은데

끝내고 나면 땀이 나는게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운동 추천으로

괜찮은 홈트인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하면 시간도 함께

파악 할 수 있어서 매일마다 꾸준히

보면서 하고 있는 중이네요.

재생목록으로 들어가 보시면

뱃살 뿐만 아니라 팔뚝살, 상체,

허벅지, 종아리, 전신 등

여러가지 운동 방법 영상이 있으니

빼고 싶은 부위를 보시면서

따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알려주는 채널들이 많이 있으니

유튜브를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다이어트 운동 추천

작년 말부터 살이 좀 오르는 것

같아서 몸무게를 재봤더니

6kg이나 찐 상태였는데요.

 

현재 다이어트 운동 추천을

따라한지 2주 조금 넘게 지났는데

4kg을 빼는데 성공을 했어요.

확실히 배가 많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맨날 치킨 시켜먹고 피자 먹고

군것질도 하고 그랬었는데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지금까지

1일 1식만 하고 그 외에는 입에도

대지 않은 상태네요.

지금 유튜브를 보면서 따라하는

다이어트 운동 외에도 스마트폰

어플에 있는 플랭크 운동도

다운로드 받아서 매일마다 함께

해주고 있는 상황이에요.

코어 운동도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시작을 해봤는데 진짜 버티는게

장난아니게 힘들더라구요.

 

매일마다 운동을 체크해줘서

꽤나 유용한 어플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다이어트 운동 추천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봤는데요.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들이 많이 있으니

이 중에서도 빼고 싶은 부위 영상을

보면서 함께 하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올 해 목표로 살을 빼기로 결심한

분들이 많이들 계실 것 같은데

모두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하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일단 목표하고 있는 몸무게를

달성하기 전까진 먹고 싶은 것들

꾹 참고 운동으로 뺄 생각입니다.

그럼 모두 성공적인 다이어트 꼭

달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