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

악마를 보았다 명대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 명대사는 바로 '악마를 보았다'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범죄 스릴러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두 배우의 미친 연기력이

소름 돋을 정도죠


영화 악마를 보았다는 2010년

개봉한 이병헌, 최민식 주연의 작품입니다.


자신의 약혼녀를 잔인하게 죽인

살인마를 쫓는 국정원 경호요원의 복수




지금부터 악마를 보았다 명대사를

한 번 속속들이 살펴보도록 합시다!




너는 피부가 부들부들해서

그렇게 애먹진 않겠다.


-최민식(장경철) 대사 中-


약속도 못 지키고

근데 주연아

이것만은 약속할게

네가 받은 고통

그놈한테 천배, 만배 돌려줄게


-이병헌(김수현)-



영화가 시작되고 장경철은

곧바로 살인을 저지릅니다.

피해자는 김수현의 약혼녀...


 


야 시봘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

내가 너 좋아할 수도 있잖아

이런 시봘 이거 세상 줫같은 것들이

왜 나한테 지뢀들이야

그래 안그래


-장경철-



경찰한테 쫓기고 김수현한테 쫓기고

도망다니는 와중에도 범죄를

저지르는 클라스..



악마를 보았다 명대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동네의원 의사 할아버지에게..



야이 시봘아, 내가 네 새끼냐

이런 시봘, 아무한테나 반말짓거리야

안경 벗어봐

하여간 이 늙은 것들은

아무한테나 반말 찍찍거린다 말이야

시봘 확 아가리를 찢어버릴라

조심하세요.


-최민식 대사 中-



진짜 연기력 후덜덜합니다..




왜 이렇게 약한 척 해

이제 시작인데

기억해 둬

점점 끔찍해질거야


-이병헌(김수현)-



김수현은 장경철이 뒤를 계속

쫓으며 고통을 주고 있죠.

그냥 확 죽여버리지 ㅠㅠ




손, 발, 머리 순서 맞지

네들이 한대로 똑같이 할거야

더 하진 않을테니까 걱정하지마

미친 개싸이코 새기들


-수현 대사 中-



끼리끼리 논다고 장경철의 친구도

살인마였죠. 거기까지 찾아가

응징을 해버립니다.



하지만, 수현은 경철을 너무

우습게 본 것일까요.

결국 사단이 일어나고 맙니다..

약혼녀 주연의 동생마저 살해를 당했죠.


악마를 보았다 명대사 마무리로

몇가지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래 네 말이 맞아

내가 잘못 생각했어

내가 널 너무 우습게 본 것 같애

이제부터 걸맞게 대접해줄게


-이병헌 대사 中-


넌 이미 졌어

네가 날 여태까지 데리고 논 것 같지

조까고 있네.

난 고통 같은거 몰라

두려움? 그딴것도 몰라

네가 나한테 얻을 수 있는거

아무것도 없어

그러니까 넌 이미 졌어, 알아?


-장경철-



 


난 네가 죽은 후에도

고통스러웠으면 좋겠다.


이병헌의 마지막 대사입니다.

잃은 것이 더 많았던 그의 복수..


이상으로 악마를 보았다 명대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