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르4 사전예약 출시일 확인

category 게임 정보통 2020. 11. 15. 12: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르4 사전예약과

출시일은 언제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위메이드의 대표 게임이라 할 수 있는

미르의전설2의 계승한 신작 MMORPG 게임이

조만간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로 오늘 알아보게 될 미르4인데요.

 

요즘 신작 게임 소식이 여러가지가

들려오고 있는데 일단 나오면 한 번씩은

다 플레이를 해보고 할지 말지를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미르4 사전예약 출시일은

언제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유튜브를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미르4 광고 영상입니다.

모델은 서예지가 발탁되었네요.

요즘 뭐만하면 K를 붙이던데 ㅋㅋㅋㅋㅋ

K판타지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미르4는 미르의전설2 500년 후의

스토리를 다룬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미르의전설2를 해본적이 없어서..

일단 출시가 되면 게임을 한 번 해봐야겠어요.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입 맛에 맞을진 모르겠네요.

미르4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사전예약자 보상으로는

희귀 신비로운 강화석, 한정판 기념 반지,

동전 10만개가 지급됩니다.

미르4 사전예약으로 4대 스토어를

통한 등록도 실시되고 있습니다.

 

구글 스토어, 원 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어요.

등록을 하시면 추가 보상으로

동전 5만, 중형 마력 물약 100개,

중형 체력 물약100개, 아공전서 5개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 미르4 사전예약 바로가기

 

미르4 출시일이 확실하게 나온 것

같지는 않은데 일단 사전예약부터 진행하시죠.

일단 11월 19일에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를 한다고 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날짜에

시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 쇼케이스가 끝난 후에

출시일을 알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 CBT를 통해서 아프리카TV

BJ들이 플레이하는 걸 봤는데

나름 재밌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미르4 직업을 살펴보면 4가지가 있네요.

 

거대한 도를 휘드르며 적을 베는 전사,

원소의 힘으로 불과 얼음을 다루는 술사,

생명을 지켜주는 도사,

긴 창으로 원거리 적들을 관통하는 무사

 

보통 요런 게임을 하게 되면

술사를 많이해서 이번에도 술사를 한 번

육성해보도록 해야겠네요.

지금까지 미르4 사전예약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플레이 영상을 보니 해보고 싶긴 하네요.

곧 출시될 게임이 세나2나 그랑사가,

PC로는 엘리온이 있는데 후 일단 다

한 번씩 찍먹을 해봐야겠습니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걸 즐겨야지~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