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 사전예약과 출시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요즘은 로스트아크만 즐겨하고 있는 중이라

모바일게임은 전혀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스마일게이트에서 나오는 마술양품점인데요.

 

개인적으로 모바일게임은 RPG보다는

이런 캐주얼 장르를 즐겨하는 편인데

간만에 또 이런 류의 게임이 등장을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마술양품점 사전예약과

출시일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은 아기자기한

2D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마법사와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비한 가게라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캐주얼게임입니다.

 

소개 영상을 보면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상을 받을 수 있는 그래픽이죠.

내가 직접 마술양품점을 꾸며나가는 게임

제 취향이라 빨리 해보고 싶네요.

마술양품점 출시일은 11월 17일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사전예약이 진행중이에요.

 

마술양품점 사전예약을 하면 한정 아이템

마법에 걸린 고양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켓 사전예약까지 하시면

1500골드도 지급이 된답니다.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로

현재 50만명까지 모두 달성을 했네요.

추가되는 보상으로 50리치,

힐링가든 철제 진열대, 리치 뽑기 티켓 120개,

비틀 복장 상자(벌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곳은 아래에

따로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바로가기

 

출시일까지 이제 1주일 정도 남았네요.

아직 사전예약 안 하신 분들은 얼른 하시길!

현재 마술양품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 중이네요.

 

소원티켓을 모아서 경품에 응모를 할 수 있어요.

등쿠션, 담요, 문화상품권 1만원, 아메리카노,

문화상품권 5만원, 에어팟 프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까지 있습니다.

 

저는 그냥 5만원 문화상품권 하나

응모해놔야겠습니다.

모바일게임 마술양푸점 모델은 오마이걸이네요.

유튜브 채널로 들어가시면 CF영상과

콘텐츠 소개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술양품점 사전예약과 출시일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출시일은 11월 17일로 이제 얼마남지 않았죠.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ㅠ_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