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엘리온 출시일 사전예약 알아보기

category 게임 정보통 2020. 11. 2. 10: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리온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대해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이런 저런 게임 소식들이 많이 들리네요.

아이온 클래식 서버도 그렇고 스팀게임들

그리고 오늘 포스팅하게 될 엘리온

저는 현재 로아를 즐겨 하고 있는데 지금

엘리온을 한 번 해볼지 말지 굉장히 고민이 됩니다.

 

최근에 쇼케이스 진행한 것도 봤었는데

아직까지는 그렇게 땡기지가 않는 상태네요.

일단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클베때 플레이한 영상들을 보고 있는데

해보고 싶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일단 엘리온 출시일과 사전예약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엘리온의 특징을 잠깐 살펴보자면

일단은 논타겟팅 전투 시스템이죠.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플레이 방식입니다.

그래서 한 번 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스킬 커스터마이징이 있는데요.

스킬 특성이나 룬특성, 마나각성을 이용해

상황과 대상에 따라서 스킬을 조합하라고 하는데

다소 좀 복잡해보이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POE의 시스템과 비슷한 것도 있죠.

 

사실 이런건 게임이 나온 후에

커뮤니티 같은 곳을 보면 국민트리 등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보고 따라하면 될 듯..

전 항상 남들이 만들어 놓은걸 보고

따라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ㅎㅎㅎ

로아를 즐기면서 아쉬운 점은 바로

PVP 시스템이었는데요.

 

엘리온은 PVP를 베이스로 두고 있는 것 같죠.

진영전이나 필드PVP를 즐겨하시는 분들에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한창 아이온 할 때도 쟁하러 많이 다녔는데

이 부분은 구미가 많이 당기는 군요.

 

그럼 엘리온 출시일은 언제일까요!?

엘리온 출시일은 12월 10일입니다.

이제 한달 조금 넘게 남은 상황이죠.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으며 이를 구매한 분들은

12월 9일 20:00~23:59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에

참여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사전 다운로드 일정은

20년 12월 4일 사전예약 패키지 구매 및

초대권 등록으로 엘리온 이용 권한을

획득하신 분들이 대상자입니다.

엘리온 사전예약은 다른 게임처럼

진행되는 예약이 아닌 패키지를 구매네요.

 

베이직패키지, 프리미엄, 스페셜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각 패키지마다

들어 있는 상품이 모두 다릅니다.

 

엘리온은 이용권을 구매해야지 게임을

즐길 수가 있는 유료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나 스팀 게임들처럼 처음에

구매를 하고 쭉 플레이를 하는 것이죠.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패키지 구성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엘리온 사전예약 패키지 보러가기

 

카카오답게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소환수와 라이언 씽씽카를

엘리온 사전예약에 판매되는 패키지

상품을 통해 얻을 수가 있겠네요.

 

2성 소환수라는 걸 보니 소환수에도

등급이 존재하나 봅니다.

이러면 또 가챠를 하거나 캐쉬로 사거나

성능 좋은 펫을 가지려면 돈을 써야될 것 같네요.

엘리온 클래스는 5가지가 있네요.

 

워로드, 엘리멘탈리스트, 미스틱, 어쌔신, 거너

개인적으로 MMORPG를 하면 어쌔신 계열을

선호하는 편인데 만약 이번에 플레이를 한다면

엘리멘탈리스트가 땡기는 부분입니다.

 

여러 영상들을 보면서 성능이 괜찮다는

평을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엘리온 출시일은 12월 10일입니다!

현재는 엘리온 사전예약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이에요.

 

만약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스페셜

패키지를 사는게 제일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조금 더 고민해보고 선택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엘리온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