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온 클래식 사전예약 출시일

category 게임 정보통 2020. 11. 1. 11: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온 클래식 사전예약 및

출시일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접했던 MMORPG게임이

바로 이 아이온이었는데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친구들이랑 정말

재밌게 즐겼었던 기억이 납니다.

한창 하다가 어느 순간 질려버려서 접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불의 신전 뺑뺑이나

시공을 타고 PVP를 즐겼던 기억이 나네요.

 

최근 초창기 시절을 재현한 아이온 클래식이

새롭게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 번

검색을 해봤는데요. 과연 떠났던 초창기 유저분들이

복귀를 할 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온 클래식 사전예약과

출시일은 언제인지 한 번 알아볼게요.

현재 아이온 클래식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중입니다.

10월 28일부터~11월 10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이며

보상으로는 창고 펫을 준다고 하네요.

 

아이템을 12칸까지 보관할 수 있는 펫으로

클래식 서버에만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이온 클래식 출시일은 사전예약이

끝나는 다음 날인 11월 11일입니다.

이번 아이온 클래식은 예전에 즐겼던

그 대로의 모습을 구현한다고 하는데요.

어비스나 아드마 성채, 비밀연구소,

드라웁니르 동굴 등 당시 플레이 했던 분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당시 게임을 하면서 제일 재밌었던게

시공을 타고 상대 진영으로 넘어가

PVP를 하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의 시절로 돌아오는 아이온 클래식은

1.2 버전으로 오픈하고 드라웁니르 동굴까지

공략이 가능하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이온은 월정액을 없애고 부분유료화로

진행되고 있는 부분인데요.

클래식 서버는 과거에 했던것처럼

월정액 모델로 진행을 한답니다.

 

일단 오픈 이후 24시간 동안 무료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이온 클래식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는만큼 점점 기대가 되는군요.

과연 당시에 느꼈던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을지가 말이죠.

 

클래식 서버의 직업은 총 8가지입니다.

수호성, 검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치유성, 호법성 이렇게 초창기 직업들이 나오죠.

 

당시에 저는 마도성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캐릭을 한 번 키워봐야겠어요.

현재 아이온 클래식 사전예약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랄게요!

 

#. 아이온 사전예약 하러가기

 

아이온 클래식 출시일은 11월 11일로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과거의 재미를 다시 한 번 맛볼 수 있을지

일단 오픈하면 찍먹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