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말을 맞이해 시켜 먹은

브라보치킨피자! 메뉴와 가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갑자기 치킨과 피자가 너무 땡겨

나도 모르게 전화를 걸어

주문해버린 브라보치킨피자!

영화 한 편과 함께 아주 맛있게

처묵처묵 해버렸습니다.


오늘은 논현동에 위치한

브라보치킨피자 메뉴와 가격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동네마다 치피세트를 파는 곳이 많죠.

대표적으로 피자나라치킨공주가

떠오를텐데 저는 한 번도 안먹어봤네요.



동네에 있긴 하지만 피자와 치킨이

동시에 땡기는 날엔 항상 브라보에서

시켜먹고 있습니다.


피자가 정말 맛있음 ㅠㅠ


둘다 한 번에 먹기엔 역부족이라

치킨은 항상 남겨두고 나중에 먹네요


치밥으로다가!!!



브라보치킨피자에 세트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치킨무와 오이피클,

핫소스와 양념소스, 양념소금을 줘요.


저는 매 번 갈릭소스를 추가해서

주문을 하는데요. 요게 아주 맛있음!


피자에 찍어먹기 위해 시키지만

가끔 치킨을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브라보치킨피자 메뉴 가격은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제가 시켜먹은 건 기본인

콤비네이션피자 세트에요.


주문시 도우 선택도 따로 할 수 있어요.

씬도우와 곡물도우, 그리고 더블크러스


세트로 주문 할 수 있고 단품으로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대신 배달은 15000원 이상부터 가능하다는 것!


메뉴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상으로 논현동 브라보치킨피자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