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OCN드라마인

작은 신의 아이들 주하민 역을 맡은

심희섭 키와 나이, 인스타를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요즘 작은 신의 아이들때문에

토요일, 일요일이 넘나 기다려집니다.

이번주에 끝나겠네요 ㅠㅠ


점점 극으로 치닫고 있는 드라마!

주하민 검사로 출연 중인

심희섭 프로필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소속사는 국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심희섭의 나이는 1986년 2월 26일생

올해로 33살이네요. 넘나 동안인것

심희섭 키는 177cm에 62kg으로 등록되어 있어요.


2012년 영화 '1999, 면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역적,

사랑의 온도에 출연을 했었죠.



심희섭은 현재 토일 ocn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주하민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주면 이제 드라마도 끝이 나게 되는데

과연 주하민이 어떻게 행동을 할 지

너무 궁금하네요.


빨리 주말이 왔으면 ㅠㅠ



출처-심희섭 인스타


예전에 심희섭 인스타를 본 것 같은데

현재 탈퇴를 한 건가

비공개 계정으로 바뀌었네요.


사랑의 온도 할 때 눈여겨봤었는데..


작은 신의 아이들 주하민도

이번주를 끝으로 만나지 못하겠네요.

다음 작품을 기대해보도록 합시다.


이상 심희섭 키, 나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