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희귀 심법에 대해서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아직도 수집하지 못한

심법들이 많이 남아있네요.


언제 다모을지 ㅠㅠㅠ

다양하게 한 번 써보고 싶은데

수양치가 너무 부족하다 보니

엄두도 안나네요 ㅋㅋㅋㅋ




오늘 함께 알아 볼 심법은


[정기] [청조] [금과]


아직 써본 적이 없어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하나하나 어떤 스텟들이 올라가는지

스킬은 어떤 것이 있는지

보도록 하실게요.



천애명월도 심법 [정기]입니다.


힘 123에 기력 126, 통찰 117

3가지고 쭈룩 올라버리네요.


명중 12까지!?


심법 정기의 스킬은

30초간 주변 파티원 필살기 효과 증가


맹회결전이나 강탈전 할 때

써주면 좋을 것 같네요.


상생 심법으로는

[금과] 통찰 17%

[철마] 힘 12% 기력 10%




이번에는 심법 [청조]입니다.


그나마 기력과 집중을 올려주지만

별로 메리트 있어 보이진 않네요.


청조의 스킬은

허공답보 내력 소모 35% 감소입니다.


상생 심법으로는

[금과] 통찰 16%

[백인] 통찰 18%



오늘의 마지막 심법 [금과]


힘, 생명과 기력을 올려주고 있죠.


금과의 스킬은

자신의 최대 살기 700증가입니다.


상생 심법은

[철마] 힘 12%, 기력 10%

[살보리] 집중 16%



이상으로 간단하게 살펴 본

천애명월도 심법 정기/청조/금과였습니다.


아직 수집전이니 빨리 수집해서

조금이나마 수집 스텟 빨아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