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poe 트릭스터 정수흡수 ED 빌드에 대해

한 번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할게요.

트릭스터 ED 정수흡수 빌드입니다.

요즘 핫하다고 많이들 하시네요.

저는 지금 톡식레인 육성 중인데

이참에 정수흡수로 갈아타보려고 합니다.

지금 렙 83찍고 다른 캐릭 해보려고

프블 어쌔신 액트미는 중인데..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ED가 좋다길래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트릭스터 유저들 중에서

단연 1등을 달리고 있는

Essence Drain입니다.


트릭스터 정수흡수 스킬트리와 젬은

어떤 걸 사용하고 있는지 랭커의 pob를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의 빌드를 참고할까

찾아보다가 아이디가 너무 맘에들어서

이 분을 픽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DOPOP!!!



트릭스터 정수흡수 스킬트리입니다.

위 빌드는 EDOP님이 찍은 경로입니다.

이걸 보고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후.. 저는 일단 후회의 오브를 빨리 구해서

스킬들 다 밀고 이거보고 찍어야겠음..



이번에는 트릭스터 정수흡수 스킬 젬!

부위 별로 살펴보도록 합시다.


[갑옷] 파3-빨1-녹2

정수흡수 (20)

제어된 파괴 보조 (20)

효력 보조 (20)

강화 보조 (4)

고통 격화 보조 (20)

공허 조작 보조 (20)



[투구] 파4

바알 황폐 (20)

효력 보조 (20)

깊어지는 집중 유지 보조 (20)

제어된 파괴 보조 (20)


[신발] 빨3-녹1

불멸의 외침 (9)

피격 시 시전 보조 (9)

지속시간 증가 보조 (9)

한기의 방어구 (20)



[장갑] 파4

절망 (20)

단련 (20)

악의 (20)

신성 모독 보조 (20)


[무기] 파3

전염 (20)

효과 범위 증가 보조 (20)

비전 쇄도 보조 (7)


[무기2] 파1-녹1-빨1

화염 질주 (20)

공격 속도 증가 보조 (11)

방패 돌진 (20)


ED 트릭스터 스킬 젬은 이렇게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다음은 어떤 장비를 착용 중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렇게 착용을 하고 계시는군요.

여러명 살펴봤는데 갑옷인

완벽한 구조는 대부분이 끼고 있더라구요.


6링크가 지금 7엑잘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80카 주고 사서 연결 오브로

400개 써서 완성함...


지금까지 EDOPOP님의

트릭스터 정수흡수 스킬트리와 젬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참고하시면서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해

나가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