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재밌게 즐겨보던

수목 드라마 리턴이 끝나고

후속작으로 스위치가 방송되는군요!



새롭게 시작 될 수목드라마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에서

오하라 역을 맡은 한예리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남자 배우로는 장근석이 출연을 하네요.

이게 얼마만에 나오는 작품인지.




오하라로 출연하는 한예리의

프로필을 간단하게 살펴볼게요.



먼저, 한예리의 나이는 1984년 12월 23일생

올해로 35살입니다.. 오마이갓

엄청난 동안이시네요!!!


키는 162cm라고 등록이 되어 있네요.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예리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됐던 작품이

육룡이 나르샤였는데요.

그때 진짜 아름다웠었죠.




최근 작품으로는 청춘시대2가 있었죠.

이 드라마를 보진 않았지만 ㅎㅎㅎㅎ

한 번 챙겨보던가 해야지...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는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천재적인 사기꾼이 검사가 되어

합법과 불법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일어나는 '사기'를 매개로 한

짜릿한 활극이라고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장르야...

빨리 보고싶네요 ㅠㅠㅠ



스위치 한예리가 맡은 역할을

'오하라' 입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부 검사 역할이에요.

실력 하나로 모든 장벽을 뚫어버리는

개성 넘치는 엉뚱한 열혈 검사 캐릭터!


벌써부터 매력적인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한예리 인스타를 찾아보려 했지만

현재 없는 것 같네요...


일상 사진들도 좀 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새롭게 할 드라마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좋은 활동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