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계속 해서

포스팅 했던 영웅 심법 중

남은 배월빙심과 쉬화유독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주가 바뀌고 조각을 먹기 위해

열심히 또 던전을 돌고 있네요.


오늘은 그 동안 포스팅하지 않았던

배월빙심과 쉬화유독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쉬화유독이 혈무루 도전에서 나왔던가

아무튼 저번주 주말에

완제를 먹는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친구랑 둘이서 게임을 즐기는데

친구는 방파에서 받은 금상자에서

배월빙심 완제를 처묵처묵 했네요 ㄷㄷ


요것이 중요한게 아니고

능력치를 보러 가도록 하시죠.




천애명월도 배월빙심 심법입니다.


생명과 기력을 많이 올려주네요.


*배월빙심 스킬은

받는 치유효과 12% 증가


상생 심법으로는

[장천] 집중 18%

[영소] 생명 10%, 집중 9%


기력, 생명이면 천향에게 좋은걸까

스킬도 조금 그런 것 같네요...




다음으로 마지막 영웅심법인

쉬화유독을 보도록 할게요.



PVP에서 많이 쓰인다는 쉬화유독


그냥 네번째 슬롯에 끼워놓고

스킬만 찍은 뒤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완제를 먹어놓긴 했는데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ㅎㅎㅎㅎ

부캐로 옮긴 뒤 써봐야겠네요.


*쉬화유독 스킬은

[강체] 표창강화. 경공을 사용할 때마다

체력과 내력 소모 10초간 지속

대상의 체력 회복 감소


[무해] 표창강화. 대상을 중독시키고

초당 일정 공격력의 피해를 입힘, 10초 지속



쉬화유독의 스킬들은 암기를 던지는

비화적엽에 적용되는 것이죠.

패시브 스킬을 찍을 경우 논검에서도

적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음!!


상생 심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