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웅심법 4가지의

능력치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들은 바로


풍화옥쇄/엽풍침주

소천진악/형천창해



천애명월도가 오픈한지 벌써

한 달이 넘어버렸죠.

많은 분들이 다양한 심법들을 통해

공력을 쭉죽 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언제 구할지 막막하네요...



각설하고 오늘의 주인공들을

빠르게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능력치는 얼마나 올려줄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천애명월도 심법인 풍화옥쇄입니다.


6급을 찍게 될 경우 좌측에

보이시는 심법상황판에서 알 수 있듯

기력 213에 통찰156 등이 쭉쭉


*풍화옥쇄 스킬은

내공공격 142 증가

무공 사용시 0.2% 체력감소


상생 심법으로는

[장천] 힘 11%, 통찰 8%

[구영] 생명 16%




다음은 엽풍침주를 살펴봅시다.



엽풍침주는 힘과 생명이

다른 스텟에 비해 많이

상승되는군요.


*엽풍침주 스킬은

체력이 낮을수록 피해 증가


상생 심법으로는

[나후결] 힘 8%, 기력 12%

[무생] 힘 10%, 통찰 9%



천애명월도 심법 소천진악입니다.


외공방어와 내공방어가 쭈욱

힘과 집중이 꽤 오르는 것 같네요.


*소천진악 스킬은

호신시 보호강기 회복


상생 심법은

[지장] 생명 9%, 집중 9%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심법은

형천창해입니다.



형천창해는 명중률 9프로가 눈에 띄네요.


*형천창해 스킬은

무공 치명타 발생시 방패 획득

최대 형천 방패값 회복


상생 심법으로는

[수라] 힘 10%, 집중 6%

[장천] 기력 10%, 집중 6%

[비회풍] 생명 8%, 통찰 8%




지금까지 천애명월도 6급 영웅심법의

스텟 증가치를 파악해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


풍화옥쇄가 너무 탐이나는 부분이네요.

언제 껴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