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카드 홈페이지

category 금융 정보통 2021. 3. 9. 10:33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득활동을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신용카드를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저는 현재 다른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현대카드에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최근에는 PLCC카드 주목을 받으면서 엄청나게 화제가 된 적도 있었는데요. 특히나 배민현대카드 같은 경우에 저처럼 자취를 하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 분들에겐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후로도 여러 카드사들에서 PLCC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져 오고 있는데요. PLCC란 비금융사가 카드사와 협력해 만드는 자체 신용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기능이나 리워드가 브랜드의 관련 혜택으로 이어지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일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한 번씩 새로운 카드가 나왔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곤 하는데요. 

www.hyundaicard.com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할테니 편하게 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중에서도 메인에 보이는 카드 안내를 통해서 각 카드마다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를 파악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요즘 눈에 띄는 것 중 하나가 바로 X부스트 카드인데요. 간단하게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를 보셨다면 클릭을 한 번 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신용카드의 연회비나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현대카드 X 부스트를 한 번 열어봤는데요. 연회비 같은 경우 30,000원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쪽으로 내려보시면 할인 혜택들이 자세하게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모든 가맹점 1%/1.5%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서비스 5% 할인

-해외 가맹점 5% 할인

 

해당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당월 이용금액을 충족시켜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5% 정도면 꽤나 크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여기서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란 삼성페이나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에 할인이 되며 오프라인 가맹점은 제외된답니다.

이렇게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바를 확인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장 먼저 [카드 안내 신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카드 종류들이 모두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것이나 마음에 드는 카드가 있다면 클릭해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최근에 가장 관심이 갔던 카드가 배민현대카드였는데 고민을 하다가 아직까지 만들진 않은 상태네요. 일단 현재 쓰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어서 다음 기회에 한 번 만들어보도록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 부분이 아무래도 고객센터겠죠. 상단 메뉴바에 맨 끝을 확인해보시면 고객센터가 메뉴가 있는데 이곳을 클릭하시면 들어오실 수가 있겠습니다.

 

첫번째로 자주하는 질문이 보이고 있는데요. 여기에서 궁금한 사항을 입력해서 질문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실 문의 사항을 가장 편하게 하는 방법은 직접 통화를 하는 것일 것 같은데요.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ARS상담 전화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해드릴게요. 국내전용과 해외전용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전용>

카드 이용 1577-6000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PRIVIA 02-1588-0360 365일 24시간

거래 승인 1577-6200 365일 24시간

금융서비스 1577-6100 365일 24시간

케어서비스 1588-3483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My Business 전용상담 1588-010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 1899-611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해외전용>

카드이용 82-2-3015-9000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거래승인 82-2-3015-9200 365일 24시간

 

이용 요금의 경우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 기준 3분당 39원, VAT 별도/국내전용 기준이라고 하는데요. 휴대전화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라 상이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요. 현대카드의 M포인트를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아마 이 포인트의 사용처를 몰라서 쓰지 않고 그대로 가지고 계신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상단 메뉴바에서 [M혜택 안내]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아래에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달의추천, M FLEX, 50% 사용처, 일상 사용처라는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으니 어디서 쓸 수 있는지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포인트 H-Coin

이 부분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을 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1.5M포인트는 1 H-coin으로 1.5:1 비율로 전환을 하실 수 있어요.

 

전환 신청은 100M포인트 단위로 횟수나 한도 제한 없이 가능하답니다. 이 부분도 상단 메뉴바에서 M혜택 안내로 가신 후 H-coin 적립 메뉴를 찾으시면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안녕하세요,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올 초에 시작됐었던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었는데요. 다들 조회 해보시고

kingnyang2.tistory.com

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둔 글이 있으니 한 번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이 외에도 금융 안내 신청으로 가시면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목돈이 필요하거나 일상 생활을 하다가 현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현재 PLCC 카드 상품도 많이 나와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확인을 해보니 쏘카카드, 배민현대카드, 스타벅스, 대한항공, 기아자동차, GS칼텍스, SSG, 이마트, 코스트코, 현대자동차, 스마일카드가 있는 것으로 나오네요. 이 중에서 관심있는 카드가 있으시다면 카드 안내로 들어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살펴봤는데요. 앞서 알려드린 링크를 통해서 편히 접속하실 수 있으니 들어가셔서 다양한 정보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꾸준하게 카드를 이용해오고 계신분들은 포인트고 꽤나 쌓이셨을 것 같은데 H코인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실 포인트가 쌓여도 딱히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이참에 현금으로 바꾸면 좋겠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