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정리

category 금융 정보통 2021. 7. 25. 10:22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쌓이는 포인트들이 있을텐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쌓인 포인트에 크게 관심이 없었던 편이에요. 그렇게 많이 모아지는 편이 아니라서 그렇지만 분명 포인트 쏠쏠하게 모이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오늘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포인트 같은 경우 모아서 현금으로 전환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모아둔 포인트를 필요한 곳에 쓸 수도 있는 부분이지요. 그런데 어디에 써야 하는지를 몰라서 그대로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자신도 모르게 쌓인 포인트를 어떤 곳에 사용을 하면 좋을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M포인트 사용처는 일상 사용처와 50% 사용처, M FLEX, 이달의 추천으로 카테고리가 나뉘고 있는데요. 먼저, 일상에서 어떤 곳에서 쓸 수 있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이는 현대카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에 상단 메뉴바에서 M혜택 안내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M포인트 사용과 관련하여 사용처 및 교환, 포인트몰, M포인트 H코인 전환 등 여러가지 내용들을 체크하실 수 있어요.

일상 사용처

주유/정비

자, 그럼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유/정비입니다. AUTO Q 차량 정비 10% M포인트 사용, BLUEhands, GS칼텍스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외식

다음은 외식 부분입니다. 꽤 많은 곳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빕스, 미스터핒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썸플레이스, 그릭슈바인, 던킨도너츠, 도미노피자, 드롭탑, 뚜레쥬르, 라그릴리아, 매드포갈릭, 불고기브라더스, 배스킨라빈스, 사보텐, 제일제면소, 카페네스카페,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파리바게뜨, 파파존스, 피자헛, 계절밥상, 달콤, 피자알볼로, 커피에반하다, 쉐이크쉑,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레스토랑 및 카페, 스타필드 시티 레스토랑 및 카페, 온더보더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편의/쇼핑

편의/쇼핑도 꽤 많은 곳이 있는데요. 하나 하나 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섬 EQL, H&M, 젝시믹스, 집반찬연구소, CJ쿡킷, CJ더마켓, 초록마을, H패션몰, GS포스트박스, 29cm,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CU, GS슈퍼마켓, 더바른찬이 있네요.

 

롯데면세점(오프라인), 밥앤, 신라면세점(오프라인), 에뛰드하우스, 올리븡영, 와이퍼,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노브랜드, 최가을헤어드레서, 콜린스그린, 현대백화점, 현대Hmall, 아이파크몰, 난닝구, 오픈갤러리, 더한섬닷컴, 언더아머, 머스트잇 등이 있습니다.

여행/레저

여행/레저입니다. 더현대트래블,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설악 워터피아, 아산 스파비스, 63스퀘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PRIVIA여행, 그랜드 하얏트 인천, 대명 겆제마리나 오션베이,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대명 천안 오션파크,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대명 샤인빌 리조트 사우나&수영장,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온천, 롯데월드, 서울랜드, 에버랜드 등이 있습니다.

영화/도서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로 영화/도서입니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반디앤루니스 인터넷서점, 벅스, 서울극장, 씨네큐, 인터파크 티켓, 야나두, 레진코믹스, 인터넷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사용처들이 있는데요. 워낙 종류가 많다보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세하게 체크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따로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지금까지 현대 M포인트 사용처 중에서 일상 사용처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50% 사용처, M FLEX 등 몇 가지가 더 등록이 되어 있어요.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한 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포인트 바로가기 혹시나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사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