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Z family, wokr, ontact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년만에 등장한 알파벳 카드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Z

현대카드에서 지난 달 새로운 카드가 등장을 했습니다. 일상 속에서 반복되는 소비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저도 우연찮게 유튜브에서 CF를 봤었는데 컨셉에 맞게 잘 만든 것 같더라구요.

 

요즘 다른 카드로 갈아타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서 어떻게 할지 결정을 내려보도록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대카드 Z 시리즈로 나온 Family, Work, Ontact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Z 시리즈

현대카드Z는 소비 유형에 따라서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 집중적인 할인 혜택을 주는 카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카드의 컨셉이 구간반복 할인카드로 등장을 했습니다.

 

저도 항상 카드를 이용하는 패턴을 보면 항상 같은 곳에 반복적으로 쓰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저처럼 소비 유형이 반복되는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봐야겠죠.

현대카드 Z family

현대카드 Z family

먼저, 현대카드 Z family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연회비 같은 경우에는 모두 10,000원입니다. Z 패밀리 카드는 가족이 즐겨쓰는 5개 영역 할인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온라인 쇼핑 10% 할인

네이버 쇼핑, 쿠팡, G마켓, 옥션, 위메프, 11번가, SSG.COM, 현대Hmall, GS SHOP, 티몬, CJmall, 인터파크, 마켓컬리, 롯데ON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형마트 10% 할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배달 앱 10% 할인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생활요금 정기결제 7% 할인

이동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주유 리터당 100원 할인

GS칼텍스, SK에너지, 현대오일뱅크, S-oil

 

할인 서비스 제공기준으로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적용이 되는 부분입니다.

현대카드 Z work

이번에는 출퇴근용 구간반복 할인카드인 현대카드 Z work입니다. 마찬가지로 연회비는 모두 10,000원이네요. 워크 카드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등장을 한 카드죠.

 

어떤 할인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z work

현대카드 Z work는 직장인들이 즐겨쓰는 5개 영역 할인이 들어가게 됩니다. 

 

-커피전문점 50% 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바셋

 

-편의점 10% 할인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대중교통 10% 할인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

네이버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SK페이, SSGPAY

 

-이동통신요금 정기결제 7% 할인

SKT, KT, LG U+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에요. 커피전문점은 50%나 청구 할인이 된다니 엄청난 것 같은데요. 자, 그럼 나머지 하나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Z Ontact

방구석용 구간반복 할인카드인 현대카드 Z ontact가 있습니다. 요즘 재택근무를 하며 집 밖을 거의 나가지 않고 있는 중인데요. 왠지 저와 잘 어울리는 혜택들이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역시나 연회비는 10,000원이 들어갑니다. 그럼 오늘의 마지막 현대카드의 온택트 카드는 어떤 할인 혜택을 담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온택트 카드의 소비 5개 영역 할인들입니다.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

네이버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SK페이, SSGPAY

 

-온라인쇼핑 월 멤버십 70% 할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 로켓와우, 마켓컬리 컬리패스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30% 할인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왓챠, 멜론, 지니, 리디북스

 

-배달입 10% 할인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스마트오더

 

모두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가 있는 카드들이네요.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를 골라서 사용을 하시면 꽤나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Z family, work, ontact를 각 각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카드별로 5개 영역 할인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하나 하나 살펴보니 역시나 저는 온택트를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패밀리, 워크, 온택트 현대카드 할인 혜택들을 보시고 본인의 소비 패턴과 잘 맞는 것이 있는지 파악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해당 카드들의 상세 내용들을 파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