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프 후속작으로

10월 1일에 첫방송되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여주인 서현진 나이와 키,

그리고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이번에 새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JTBC의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10월 1일 첫 방송 된다고 하네요!


일단 서현진 프로필부터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까요!?


 




자, 프로필 시작하겠습니다.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서현진 나이는 1985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넘나 동안이시죠.


키는 167cm에 몸무게 45kg으로 등록!


2001년 SM의 걸그룹 밀크로 데뷔를 했었네요.

그리고 05년 이후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저는 서현진이란 배우를 제대로 알게 된

작품이 2년전에 방송했던 낭만닥터 김사부였네요.

이때부터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었는데 ㅎㅎㅎ


그리고 작년에는 사랑의 온도에도 출연을 했었죠.



10월 1일에 첫방송 되는 뷰티인사이드는

15년에 개봉했던 동명의 영화를 각색한 작품.


드라마에서는 남녀 설정이 바뀌어

남자 주인공을 중심으로 해서 여자가

바뀌게 된다고 하는군요.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은 일정한 주기가 되면

다른 사람이 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만을 유일하게 알아보는

안면인식장애를 가진 남자 이민기


로코물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또 나오네요!







서현진 인스타를 찾아보려 했지만

직접 사용하고 있는 것은 없네요.


SNS는 트위터를 아주 간간히 하는 것 같아요.

인스타 주소대신에 트위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witter.com/jini26991


2월에 마지막 글이고 그 뒤로

소식이 올라오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새롭게 시작할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키와 나이,

인스타, 트위터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